프가 ‘밤티라미수’를 선보이면서 부터
페이지 정보
작성자 test 작성일24-10-19 11:18 조회55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불을 지핀 건 편의점 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요리를 선보여야하는 패자부활전에서 권성준 셰프가 ‘밤티라미수’를 선보이면서 부터다.
가정에서 따라할 수 없었던 기존 경연 요리들과 달리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완성된 디저트를 본 소비자들은 재료를 구입해 직접 ‘밤티라미수’.
1위를 차지한 나폴리 맛피아의 밤티라미수가 화제가 되자, CU는 즉시 제품화를 결정했다.
이 상품은 예약 판매가 20분 만에 마감됐고 현재까지 12만개가 넘게 팔렸다.
CU는 ‘급식 대가’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도 협업했다.
저염식, 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류, 간편식 등의 상품을 개발해 다음 달부터.
◆‘밤티라미수’열풍…예약 수량 동나=‘나폴리 맛피아’ 권성준 요리사는 미션 1위를 차지했던 ‘밤티라미수’레시피를 활용한 상품을 12일 CU에서 출시했다.
‘흑백요리사’ 전체 우승자이기도 한 그의 디저트는 사전 예약 20분 만에 준비된 2만개 수량이 동나면서 인기를 입증했다.
인기 예능 '흑백요리사'에서 우승한 '나폴리맛피아', 권성준 셰프가 편의점.
<오주용 / BGF리테일 커뮤니케이션실 책임 > "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밤티라미수컵을 고객들에게 경험시켜드리고자 누구보다 발 빠르게 준비하게.
하나인 '밤티라미수컵'을 출시했다.
이는 '흑백요리사'에서 편의점 재료로 만든 요리 미션 중 백종원, 안성재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.
우승자 권 셰프를 놓쳤지만 넷플릭스와 직접 손잡고 밤을 활용한 '마롱티라미수'를 출시한다.
하지만, 역시 권 셰프가 직접 이름을 걸고 내놓은 CU의 '밤.
이밖에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샌드 쿠키 바치 디 다마, 부드럽고 달콤한티라미수, 미모사 케이크 등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.
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매일 점심 및 저녁 뷔페를 통해 선보인다.
편의점 재료를 주제로 했던 회차에서 나폴리 맛피아(권성준 셰프)의 '밤티라미수'가 그 시작이다.
당시 권 셰프는 CU PB(자체 제작) 상품인 '연세우유.
이에 CU는 권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티라미수컵 출시에 나섰으며, CU에 의하면 이 상품은 지난 8일부터 현재까지 총 14만개가 팔려나갔다.
하지만 이름 석 자 없이도 리소토를 볶아내고티라미수를 뚝딱 만들어내는 숨은 실력자를 보며 시청자들은 열광했다.
미슐랭 셰프를 당당히 꺾으면서 “이젠 내 이름 석 자를 걸고 ‘셰프’가 되겠다”고 선언한다.
시리즈가 완결된 지금, 이들이 연 식당에는 11만명 넘는 이용자가 몰리며 서버가.
또 편의점 CU는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와 협업해 '밤티라미수컵'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.
제이홉, 전역…진과 함께 '열일' 예고 그룹 방탄소년단(BTS) 제이홉이 전역했습니다.
이는 멤버 중 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.
17일 오전 제이홉은 강원 원주 제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했습니다.
편의점 CU에서 출시된 '밤티라미수컵'이 그 중심에 섰다.
이 제품은 프로그램 우승자 나폴리맛피아(권성준)가 선보여 1등을 차지한 디저트다.
초코의 씹히는 식감과티라미수안의 밤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.
은은한 단맛과 달착지근한 밤맛이 인상적이고 중간의 밤 페이스트에서는 깊고.